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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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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상품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가입 후 로그인 한 회원은 누구나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Q

        무통장 입금 시 금액을 잘못 입력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무통장 입금 시에는 계좌번호와 금액이 일치해야 자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가 됩니다.


        * 입금 금액이 다른경우 자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 카카오톡 채널톡으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Q

        무통장 입금 결제 방식은 결제 기한이 어떻게 되나요?

        무통장 입금으로 상품 결제 시 결제 기한은 3일입니다.


        3일 내에 입금 처리가 되지 않을 시 자동으로 상품 구매가 취소 처리 됩니다.

      • Q

        무통장 입금 했는데, 입금자 명이 달라요.

        해당 주문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카카오톡 채널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 Q

        무통장 입금 시 입금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금액과 주문자명이 일치해야 하며, 일치할 경우 1시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입금이 확인됩니다.


        * 주문 후 3일 이내에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주문이 취소됩니다.

      • Q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질 않아요.

        입금확인이 안되시는 경우는 다음과 같은 사유이오니 확인바랍니다.


        - 입금자성함이 주문하실때 입력하셨던 입금자성함과 다를 경우

        - 주문하신 금액보다 초과 입금 또는 부족하게 입금을 하셨을 경우

        - 주문하실때 작성하셨던 은행으로 입금하지 않았을 경우

        - 동명이인이 많은 경우

        - 가상계좌를 여러번 문자를 받으신후 그중 삭제된 가상계좌로 입금하셨을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경우 카카오톡 채널로 연락주시면

        빠른시간내로 확인해드리겠습니다.

      • Q

        결제수단이나 할부 개월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완료 후 결제수단 변경은 어려우며, 할부 개월 수 변경은 결제하신 카드사에 문의하시면 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꼭 결제수단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주문 취소 후 재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채팅 상담: 우측 하단 문의 이모티콘 버튼 클릭

      • Q

        결제 후 품절되는 경우는 없나요?

        결제 후 품절될 수 있습니다. 보유 재고가 다 떨어진 경우, 혹은 구매를 시도했지만 공장 측 품절인 경우가 해당되며 이 경우에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문자/전화 안내를 드립니다. 별다른 안내가 없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주문이 접수된 것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여러 개 구매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됐어요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주문하신 경우, 상품이 현지 사무실에 입고되는대로 검수/패킹하여 고객님께 순차적으로 배송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상품은 입고상품순 1~2 영업일 간격으로 배송됩니다.

        모든 상품을 한 번에 받으셔야 하는 경우 주문 단계에서 [통합배송 요청사항]을 남겨 주시거나, 이미 주문을 완료하신 경우 고객센터 (카카오 채널톡) 로 연락 바랍니다.

      • Q

        검수QC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검수QC 서비스란, 상품 배송 전 검수 단계에서 사진을 찍어 고객님께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구매해주시는 모든 상품의 검수사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검수사진 서비스는 발송전 사진을 제공해드리는 것이며, 별도 응답이 없을 시 익일 자동 발송 처리됩니다.

        * 검수사진을 받아보신 후에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고객센터(카카오 채널톡)를 통해 문의 주시면 확인하여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검수팀에서 상품에 하자가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에는 어떤 상품이든지 출고를 보류하고 고객님께 안내를 드립니다.

      • Q

        카드 결제를 진행하는데 오류가 나요

        고객님께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결제대행사(PG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결제를 위해 필수적으로 필요한 고객님의 연락처와 주문 시 기입하여 주신 전화번호가 맞지 않을 경우 결제 진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최대한 도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Q

        같은 상품인데 가격이 다른 상품이 또 있어요

        500여개 이상의 레플리카 공장의 상품을 종합하여 고객님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동일 제품이라 하더라도 퀄리티 및 소재  등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상품 선택은 고객님의 권한으로 금액, 퀄리티, 구성품 제공, 사후 관리 등을 고려하여 고객님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어 구매 바랍니다.

      • Q

        품절된 상품은 언제 재입고 되나요?

        품절된 상품의 경우 해당 공장에서 정확한 재입고 여부 및 일정을 공지하지 않기에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다만, 문의주실 경우 해당 상품의 제작 일정을 확인 해드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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