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가입 후 로그인 한 회원은 누구나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 시 금액을 잘못 입력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무통장 입금 시에는 계좌번호와 금액이 일치해야 자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가 됩니다.
* 입금 금액이 다른경우 자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 카카오톡 채널톡으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무통장 입금 결제 방식은 결제 기한이 어떻게 되나요?
무통장 입금으로 상품 결제 시 결제 기한은 3일입니다.
3일 내에 입금 처리가 되지 않을 시 자동으로 상품 구매가 취소 처리 됩니다.
무통장 입금 했는데, 입금자 명이 달라요.
해당 주문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카카오톡 채널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무통장 입금 시 입금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금액과 주문자명이 일치해야 하며, 일치할 경우 1시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입금이 확인됩니다.
* 주문 후 3일 이내에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주문이 취소됩니다.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질 않아요.
입금확인이 안되시는 경우는 다음과 같은 사유이오니 확인바랍니다.
- 입금자성함이 주문하실때 입력하셨던 입금자성함과 다를 경우
- 주문하신 금액보다 초과 입금 또는 부족하게 입금을 하셨을 경우
- 주문하실때 작성하셨던 은행으로 입금하지 않았을 경우
- 동명이인이 많은 경우
- 가상계좌를 여러번 문자를 받으신후 그중 삭제된 가상계좌로 입금하셨을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경우 카카오톡 채널로 연락주시면
빠른시간내로 확인해드리겠습니다.
결제수단이나 할부 개월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완료 후 결제수단 변경은 어려우며, 할부 개월 수 변경은 결제하신 카드사에 문의하시면 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꼭 결제수단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주문 취소 후 재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채팅 상담: 우측 하단 문의 이모티콘 버튼 클릭
결제 후 품절되는 경우는 없나요?
결제 후 품절될 수 있습니다. 보유 재고가 다 떨어진 경우, 혹은 구매를 시도했지만 공장 측 품절인 경우가 해당되며 이 경우에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문자/전화 안내를 드립니다. 별다른 안내가 없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주문이 접수된 것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여러 개 구매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됐어요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주문하신 경우, 상품이 현지 사무실에 입고되는대로 검수/패킹하여 고객님께 순차적으로 배송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상품은 입고상품순 1~2 영업일 간격으로 배송됩니다.
모든 상품을 한 번에 받으셔야 하는 경우 주문 단계에서 [통합배송 요청사항]을 남겨 주시거나, 이미 주문을 완료하신 경우 고객센터 (카카오 채널톡) 로 연락 바랍니다.
검수QC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검수QC 서비스란, 상품 배송 전 검수 단계에서 사진을 찍어 고객님께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구매해주시는 모든 상품의 검수사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검수사진 서비스는 발송전 사진을 제공해드리는 것이며, 별도 응답이 없을 시 익일 자동 발송 처리됩니다.
* 검수사진을 받아보신 후에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고객센터(카카오 채널톡)를 통해 문의 주시면 확인하여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검수팀에서 상품에 하자가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에는 어떤 상품이든지 출고를 보류하고 고객님께 안내를 드립니다.
카드 결제를 진행하는데 오류가 나요
고객님께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결제대행사(PG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결제를 위해 필수적으로 필요한 고객님의 연락처와 주문 시 기입하여 주신 전화번호가 맞지 않을 경우 결제 진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최대한 도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같은 상품인데 가격이 다른 상품이 또 있어요
500여개 이상의 레플리카 공장의 상품을 종합하여 고객님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동일 제품이라 하더라도 퀄리티 및 소재 등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상품 선택은 고객님의 권한으로 금액, 퀄리티, 구성품 제공, 사후 관리 등을 고려하여 고객님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어 구매 바랍니다.
품절된 상품은 언제 재입고 되나요?
품절된 상품의 경우 해당 공장에서 정확한 재입고 여부 및 일정을 공지하지 않기에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다만, 문의주실 경우 해당 상품의 제작 일정을 확인 해드릴 수 있습니다.